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by 평범한가정 2020. 12. 15.
반응형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오늘은 현재 직업과 소득이 전혀 없는 무직자분이나 가정주부님들을 위한 비상금마련 대책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급전이 필요하거나 당장 돈 나갈 곳은 많은데, 자금은 모자라고, 어디 손 벌릴 곳이라도 있으면 좋겠는데, 그 또한 여의치 않아 맘고생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어디 가서 대출이라도 받고 싶은 심정이실 겁니다. 그런데 직장도 없는데다가 무소득자라서 여기저기 발품 해봤지만 번번이 거절당한 분들은 오늘 특히나 귀기울여야할 시간입니다.

 

직장인 햇살론 대출

직장인 햇살론 대출 직장인 햇살론 대출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금액이 적어서 대출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직

tjdrhd12.tistory.com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오늘 제가 준비한 자료는 무직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을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행되고 있는 만큼 비 대면으로 서류도 필요 없이 간단하게 모바일로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소액대출은 그 중에서도 금리가 낮은 곳으로 추출해서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우리국민이라면 누구나가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대출 프로그램인데요, 직업이 없어도 무소득자여도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본인인증만 가능하면, 손쉽게 바로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간단한 신용등급 조회만으로 기타서류를 제출할 필요도 없이 간단하게 소액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무소득 무직자 분들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 상품으로 대출한도는 50만원~300만원까지 이며, 대출금리가 연 3.7%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하고 1년 단위로 연장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상환방법은 만기일시 상환방법으로 1년 단위로 연장 할 때 대출금의 일부를 상환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폰으로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 후 실행하시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NH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로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성 가능한 비상금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여도 대출 한도를 조회할 수 있고 통신정보를 활용한 1금융권 은행대출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통신등급이 가능한 메이저 통신사 3사의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50만원~3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3.1%로 비교적 낮은 금리대출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이용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는 방식의 상환 방법입니다. 소지하신 스마트 폰으로 올원 모바일앱을 설치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그 다음으로 SBI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프로그램으로, 별도의 소득증빙 없이 신청 가능한 소액마이너스통장으로 무직자, 무소득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프로그램입니다. 모바일 본인인증으로 쉽게 소액대출 가능하며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6.9%로 다소 높은 편입니다. 이용기간은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법으로 스마트 폰으로 사이다뱅크앱을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 전용 대출 프로그램으로 통신사 거래정보를 활용한 우리 비상금 대출입니다. 통신사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8% 이용기간은 1년으로 만기일시상환 방법으로 위비뱅크 앱을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최고 0.5%포인트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직장과 소득과 무관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준비한 것은 여기까지이고 무분별한 대출보다 깊게 생각해보시고 신중하게 대출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