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햇살론 대출

by 평범한가정 2020. 6. 11.
반응형

직장인 햇살론 대출

직장인 햇살론 대출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금액이 적어서 대출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직장에 다니고 있다고 하더라도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낮아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게 현실인데요. 이를 위해서 정부에서는 대출 심사 기준을 낮추어서 대출을 지원해주는 햇살론 대출이라는 것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대출 신청자격

직장인 햇살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현재 본인이 다니는 직장에서 3개월이상 근무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 이상 근로 중인 일용직분들이나 임시 파트타임직 근로자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 또는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면서 신용등급이 6~10등급 사이에 해당하시는 분들이라면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대출 금리

직장인 햇살론 대출 상한금리는 기본적으로 2018년2월기준 상호금융 같은 경우 연 7,57%의 상한을 두고 있으며, 저축은행 같은 경우에는 연 9,42%의 상한을 두고 있습니다. 단 금리사항은 조달금리에 따라서 변동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은 좋을 것 같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대출 관련해서 본인의 소득이나 현재 상황들을 잘 고려하셔서 가계부담에 안갈수 있는 선에서 충분히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