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 지원 대출

by 평범한가정 2020. 6. 6.
반응형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 지원 대출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 지원 대출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2차금융지원은 1차와 달라진 부분들이 있습니다. 1차에서는 지원대상이 고신용 및 중신용, 저신용으로 나뉘었지만, 2차 금융지원에서는 모든 소상공인들이 지원대상이 된다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i-one bank  개인뱅킹

 

지원금액은 1차때와 동일하게 건당 천만원으로 금리는 3~4%수준일거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5년이며 2년 거치 후 3년 분할상환 방법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은 될 것 같습니다. 지원방법은 6개 시중은행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1차때 지원 받으신 소상공인 분들은 이번 2차 지원에는 지원대상 제외입니다.

또한 이번 소상공인 2차 대출때에는 추천서와 보증서 같은 서류들을 전부 다 생략하기로 했기 때문에 그냥 은행을 방문하셔서 바로 신청하시면은 됩니다.

 

 

주택담보대출 기준금리 인하. 은행 금리비교 및 갈아타기 문의 급증 - 자전거생활

지난 5월 28일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0.5%로 인하함에 따라 시중은행의 예적금 및 대출 금리가 조정될 것으로 보인다. 예적금 금리는 이르면 ...

www.bicyclelife.net

신청은행은 국민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대구은행, 농협, 우리은행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기업은행이나 대구은행 같은 경우에는 6월 중순부터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댓글